wpf binding 예제

다시 바인딩 프레임워크는 UI를 업데이트합니다. 바인딩 프레임워크는 원본 속성의 변경 내용을 감지할 뿐만 아니라 DataContext에서 속성 관계 체인의 모든 지점에서 변경 내용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건 꽤 똑똑한! 이제 Address가 INotifyPropertyChanged를 구현하기 때문에 UI에 바인딩된 개체의 거리 또는 도시를 변경하면 바인딩 프레임워크에서 이 변경 사항을 바인딩 대상(예: TextBox 인스턴스)으로 푸시하는 작업을 처리합니다. 그러나 주소 인스턴스를 완전히 대체하면 어떻게 됩니까? 예를 들어… 데이터 바인딩은 두 가지 유형의 – 단방향 데이터 바인딩 및 양방향 데이터 바인딩. WPF 데이터 바인딩 엔진의 훌륭한 측면 중 하나는 XML 데이터, ADO.NET 클래스, LINQ 쿼리, WPF 요소 및 IEnumerable 또는 IList를 구현하는 형식을 비롯한 거의 모든 데이터 원본에 바인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몇 분 안에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 바인딩을 설정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예, XAML 전용 바인딩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주제를 다루기 전에 XAML 리소스에 대해 몇 분 정도 논의하고 싶습니다. 리소스 프레임워크는 XAML 내에서 재사용 가능한 항목을 제공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먼저 XAML 파서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데이터 원본에서 단일 값을 표시하려는 경우가 있습니다.

레이블에 글꼴 이름이 표시되거나 캘린더 컨트롤에 송장 날짜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한 컨트롤의 값을 다른 컨트롤의 입력에 바인딩할 수 있습니다. WPF에 이러한 공식 이름이 없지만 이 “단일 속성” 바인딩이라고 합니다. 단일 속성 바인딩은 WPF에서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슬라이더 컨트롤의 Value 속성을 TextBlock: 이 수정된 버전의 코드를 컴파일하고 실행하여 동일한 결과를 생성하는 FontSize 속성에 바인딩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 예제입니다. UI는 이벤트의 초기 값을 표시하고 바인딩은 모델이 변경되는 경우 UI를 업데이트하고 컨트롤과의 사용자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모델을 업데이트하는 데 주의를 기울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바인딩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DataBinding은 응용 프로그램이 데이터를 표시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간단하고 쉬운 방법을 제공하는 WPF 응용 프로그램의 메커니즘입니다.

UI와 비즈니스 모델 간의 데이터 흐름을 허용합니다. 바인딩이 완료된 후 비즈니스 모델의 데이터에 대한 수정이 수행되면 UI에 자동으로 반영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바인딩 원본은 일반적으로 개체의 속성이므로 바인딩 XAML에 데이터 원본 개체와 데이터 원본 속성을 모두 제공해야 합니다. 위의 예에서 ElementName 특성은 페이지의 다른 요소의 데이터를 원하고 Path는 적절한 속성을 의미합니다.